흑색 큐빅상 지르코니아 단결정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흑색 큐빅상 지르코니아 단결정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상 안정화제로 산화칼슘(CaO) 또는 산화이트륨(Y2O3) 등이 첨가된 무색 또는 유색의 큐빅상 지르코니아 단결정을 탄소 환원분위기에서 진공 고온로에서 열처리하여 인조 보석으로서의 흑색 큐빅상 지르코니아 단결정을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지르코니아, 산화칼슘, 산화이트륨, 스컬 용융법(Skull Melting Method), 환원 열처리, 흑연(graphite), 진공 열처리, 지르코니아 단결정, 인조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