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통신 시스템용 가변 분산 보상기

Abstract

본 발명은 광통신 시스템에 사용하기 위한 첩 광섬유 격자를 기반으로 하는 가변 분산 보상기에 관한 것으로서, 링(ring) 형태의 회전하는 외부 원판, 외부 원판 안쪽의 공간상에 회전하지 않도록 설치한 내부 원판, 첩 광섬유 격자를 부착하기 위한 소정의 길이를 갖는 금속판 및 금속판을 고정시키기 위한 제 1 및 제 2 금속판 홀더를 포함하는 가변 분산 보상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