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다화면 그래픽영상 표시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네트워크 분산처리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상호작용에 따른 고화질의 동기화된 그래픽영상을 복수개의 다화면에 실시간으로 생성하고 표시하는 기술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른 네트워크 분산처리 영상표시는 사용자의 상호작용과 영상을 표시할 화면의 입체적 배치(위치와 각도)를 고려하여 영상을 생성하고, 3차원 모델공간을 시점을 달리하는 2차원의 화면들에 투영하여 투영된 그래픽영상들을 각각의 해당 화면에 표시한다.이렇게 함으로써 표시되는 그래픽영상들이 서로 연결되는 일체성을 갖게 된다.본 발명에 의하면 사용자의 상호작용과 네트워크 분산처리를 이용함으로써 종래 영상 표시시스템에서는 존재하지 않았던 동기화된 고화질 그래픽영상들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의 입체적 배치가 가능한 다화면 영상 표시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네트워크, 분산처리, 실시간, 고화질, 상호작용, 다화면, 그래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