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로봇

Abstract

본 발명은 마이크로 로봇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스스로 정지 또는 이동할 수 있는 마이크로 로봇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마이크로 로봇은 본체와; 상기 본체 내에 설치되어 흡입압을 발생시키는 흡입압발생부와; 상기 흡입압발생부와 연결되어 상기 흡입압발생부에서 발생된 흡입압을 증폭시키는 흡입압증폭부와; 상기 흡입압증폭부와 연결됨과 아울러 상기 본체의 외벽에 설치되어 상기 본체를 부착 대상에 부착하여 고정시키는 흡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