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광성 전도막, 전도성 보호층의 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투광성 전도막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전도성을 가지는 투광성 보호층의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서, 기판 상에 형성되는 전도막과; 상기 전도막의 열화를 방지하기 위하여 상기 전도막 상에 형성되며, 물을 함유하는 용매와 규산염과 금속이온첨가제가 혼합 건조된 전도성 보호층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투광성 전도막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