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민 유도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가라민 유도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원료 공급이 원활한 시소마이신 또는 젠타마이신을 출발물질로 사용하고, C-1 위치의 아민 그룹에 다양한 유도체의 도입이 용이하여 아미노글리코사이드 항생제의 합성에 유효한 핵심 중간체로 사용되어지는 가라민 유도체를 상업적으로 용이하게 합성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아미노글리코사이드, 가라민, 시소마이신, 젠타마이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