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조아제핀 유도체 및 인듐을 이용하는 그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화학식 IV로 표현되는 벤조아제핀 유도체와 화학식 III으로 표현되는 중간체 및 인듐코일(indium wire) 또는 인듐박막(indium foil)을 이용한 그들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반응식 1]상기 화학식 I, II, III 및 IV 에 있어서, R은 메틸기, 에틸기 또는 수소를 의미하며, X는 수소, F, Cl, Br, I 등과 같은 할로겐 원소, 알킬기 또는 알콕시기를 의미한다. 벤조아제핀, 인듐코일(indium wire), 인듐박막(indium fo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