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색전용 파클리탁셀 유성 조성물, 그의 제형 및 제조방법

화학색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유성조영제를 이용하여 파클리탁셀 (paclitaxel)을 가용화시킨 유성 조성물, 제형 및 그 제조방법. 본 발명의 조성물은 파클리탁셀을 가용화시킨 것으로 화학색전시 혈관조영이 가능하므로 화학색전술을 시행할 때 항암제를 표적세포에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클리탁셀, 유성조영제, 색전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