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카드에 파릴렌 고분자 보호막을 코팅하는 방법및 이를 위한 장치

본 발명은, 매끄러운 표면을 갖는 플라스틱 카드에 내수성, 내열성 및 내화학성을 갖는 파릴렌 고분자 보호막을 우수한 접착력을 갖도록 형성하기 위하여, 플라스틱 카드 기판 표면 위로 열분해된 증기상 파릴렌 모노머를 응축시킴으로써, 그 표면위에 파릴렌 고분자 필름을 코팅하는 방법에서,상기 코팅 이전에 플라스틱 카드 기판을, 자일렌(Dimethylbenzene) 용매에 트리클로로비닐실란 ( Trichlorovinylsilane)을 첨가하여 얻어진 혼합용액에 담궈 전처리하거나 상기 코팅 이후에 열압착하는 후처리를 수행하는 플라스틱 카드에 파릴렌 고분자 보호막을 코팅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은 상기 코팅을 수행하기 위한 최적의 코팅 카트리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