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CoNiN계 연자성 박막합금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일반식 FexCoyNizNv 로 표시되며, x, y, z, v는 각각 원자%로서, 41≤x≤55, 18≤y≤27, 19≤z≤32, 0< v≤5 (단, x+y+z+v=100)로 나타나는 고포화자속밀도와 고투자율의 FeCoNiN계 초미세결정 연자성 박막합금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따른 철계 초미세결정 연자성 박막합금은 기존의 연자성 박막합금보다 제조방법이 간단하고 고주파 연자기 특성이 훨씬 우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