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필터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미생물이 접종된 혼합담체가 충진된 바이오필터, 전기 바이오필터의 제조방법 및 전기 바이오필터 각각에 밸브를 구비하여 병렬식으로 연결구성한 바이오필터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바이오필터 시스템은 활성탄을 포함하는 담체로 충진된 바이오필터 각각에 밸브를 구비하여 병렬식으로 연결하여 구성된 것이다. 본 발명의 바이오필터 시스템은 오염물질의 흡착과 흡착된 오염물질의 분해가 동시에 수행되므로, 종래의 바이오필터의 문제점인 처리장치의 대형화와 단순흡착 방식에 의한 2차 오염물질이 발생되는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었는 바, 별도의 재생비용이 없이도 연속적인 공정에 널리 활용될 수 있을 것이다. 바이오필터 시스템, 오염가스, 바이오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