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닐이미노티아졸린 유도체와 이들의 염 및 이들의 제조방법

Abstract

일반식(IV)로 표시되는 이소티오시아네이트 유도체와 일반식(V)로 표시되는 페닐아민을 비활성 유기용매 중에서 반응시켜 일반식(VI)으로 표시되는 페닐티오우레아 유도체를 제조하는 제1공정 그리고 일반식(VI)으로 표시되는 페닐티오우레아 유도체와 일반식(VII)로 표시되는 감마할로-베타케토아닐리드 유도체를 비활성 유기 용매 중에서 반응시켜 일반식(I-a)로 표시되는 2-페닐이미노티아졸린 염을 제조하는 제2공정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인 농약 살균제로서 유용한 일반식(I-a)로 표시되는 새로운 2-페닐이미노티아졸린 염산염 또는 브롬산염의 제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