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펜아실리덴-3,5-알킬치환된-1,3-티아졸리딘-4-온의 효율적 제조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화학식 1을 갖는 2-펜아실리덴-3,5-알킬치환된-1,3-티아졸리딘-4-온을 효율적으로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그 반응은 반응식 1과 같다. 본 발명의 제조방법에 따르면, 상기 화학식 1의 화합물을 한 반응 용기 내에서, 그리고 보다 용이한 반응 조건 하에서 얻을 수 있다.2-펜아실리덴-3,5-알킬치환된-1,3-티아졸리딘-4-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