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포금속 방열기

Abstract

본 발명은 방열기에 관한 것으로, 특히, 방열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면서도 경량화된 발포금속 방열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열발생을 수반하는 기기의 열발생부 외측에 설치되는 방열기로서, 상기 기기의 열발생부 외측에 설치되는 금속판과, 상기 금속판에 용접되는 기공이 형성되어 있는 발포금속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발포금속 방열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