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계흡수형 소자의 단면 반사율 측정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광 전류를 이용한 전계흡수형 소자의 단면 반사율을 측정하는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Fabry-Perot 공진기 형태의 전계 흡수형 소자의 흡수 계수, 전파 손실, 반사율 등의 광학 변수를 측정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Fabry-Perot 공진기 내의 파장에 따른 광전류를 이용하여 상기 광학 변수를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광전류전계흡수형소자, 단면반사율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