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무 성형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분무 성형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회전과 아울러 이동 속도가 주기적으로 변화되는 회전축 방향 운동을 하는 기판(2)을 구비하는 분무 성형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회전과 아울러 이동 속도가 주기적으로 변화되는 회전축 방향 운동을 하는 기판(2)과; 상기 기판(2) 위에 액적(3)을 분무하기 위한 분무장치로 이루어지는 분무성형장치를 제공한다. 상기 본 발명에 따른 변속 기판(2)은 직선왕복 운동을 하고 상기 기판(2) 위에 액적을 분무하는 분무장치(18)와 조합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상기 본 발명에 따른 변속 기판(2)은 일정 각도 범위에서 진동하고 상기 기판(2)위에 액적을 분무하는 분무기(5a)와 조합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