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브형 분무성형체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튜브형 분무성형체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코아를 사용하지 아니하고 튜브형 분무성형체를 제조하기 위한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회전기판의 중심부에 액적이 분무되지 않도록 하는 거리만큼 회전기판의 중심부로부터 이격된 위치에 설치된 분무기를 통하여 액적을 분무함으로써 튜브형 성형체를 성형하는 튜브형 분무성형체 제조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