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 추출물 및 감귤류 과피 추출물을 포함하는 지질대사개선 및 혈압강하용 조성물

본 발명은 대추 추출물 및 감귤류 과피 추출물을 포함하는 지질대사 개선 및 혈압강하용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조성물은 의약용 및 식품용 조성물을 포함한다. 대추 추출물 및 감귤류 과피 추출물을 포함하는 본 발명의 조성물은, 동물에 투여되었을 때 간 질환, 고혈압증, 동맥경화증, 고지혈증 등의 성인병 및 암 예방 등의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