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토양 및 광미(鑛尾) 중의 비소와 철의 불용화 처리방법

Abstract

비소와 철이 함유된 오염토양 및 광미를 수집하고, 수집된 토양으로부터 이물질 등을 분리하는 오염토양 수집 및 전처리 단계; 필요에 따라 오염토양 중에 함유된 비소와 철의 산화반응에 적합하도록 pH를 조절하는 단계; 오염토양에 산화제를 첨가하는 단계; 및오염토양과 산화제를 혼합하는 단계; 로 이루어진, 오염토양 및 광미중의 비소와 철의 불용화 처리방법에 관한 것이다.과산화수소, 오염토양, 광미, 비소, 비산철, 황철광, 철, 산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