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₂S₂ 리간드가 결합된 아릴피페라진 유도체 및 이의 제조방법

종래의 세로토닌 수용체 영상용 화합물의 단점을 극복하면서 5-HT1A에 대한 친화성을 높게 유지할 수 있고 방사화학적으로 가장 최적의 물리적 조건(제조용이성, 반감기, 방사능세기, 구매용이성)을 가지는, 아릴피페라진 유도체와 N2S2 리간드의 결합에 의한 티올형 화합물을 제공하여 이에 테크네슘을 표지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