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아미노데스아세톡시세팔로스포린산 유도체의 제조방법

Abstract

일반식(II)의 3-치환 세팔로스포린 유도체를 인듐 금속원자 또는 인듐 화합물 존재하에 반응시켜 일반식(I)의 7-아미노데스아세톡시세팔로스포린산 유도체와 일반식(III)의 3-엑소메틸렌세펨 유도체와의 혼합물을 얻고 이 혼합물 중의 일반식(III)의 3-엑소메틸렌세펨 유도체를 일반식(I)의 7-아미노데스아세톡시세팔로스포린산 유도체로 전이시키는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