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 응고욕 팩

Abstract

본 발명은 고분자 용액 공극 습식 방사 장치의 응고 욕조의 하단으로부터 하향 연장되어 응고 욕조 중의 응고액 및 응고 욕조를 통과한 응고사가 통과하는 통로를 형성하는 방사 응고욕 팩에 관한 것으로, 상단부가 응고액 및 응고사의 입구(27)를 형성하고, 하단부가 응고액 및 응고사의 출구(29)를 형성하는 하향 원추형 내면(17)과, 하향 원추형 내면(17)의 하단부 일부분을 포함하는 공동부(18)를 구비한 본체(19)와, 공동부(18)에 삽입되어 원추형 내면(17)을 완성하는 제1 면(31a)을 구비하고 상기 제1 면(31a)이 원추형 내면(17)을 완성하는 제1 위치(P1)와 그로부터 본체(19)의 외부 방향으로 소정 거리 이격된 제2 위치(P2) 사이에서 이동 가능한 유량 조절 밸브(23) 및, 유량 조절 밸브(23)의 상기 이동을 구동하는 스위칭 수단(25)으로 이루어져, 유량 조절 밸브의 신속하고 용이한 개폐 작동을 통해서 물성이 우수한 필라멘트사를 제조하도록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