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셔틀 메커니즘을 이용한 XOR 논리회로

Abstract

본 명세서에서는 일 실시예에 따른 제1교류신호를 입력받아 복수의 제1출력단 중 하나의 제1출력단으로 신호를 전달하는 제1나노 스위치, 제2교류신호를 입력받아 복수의 제2출력단 중 하나의 제2출력단으로 신호를 전달하는 제2나노 스위치, 상기 제1나노 스위치 및 상기 제2나노 스위치로부터 각각 신호를 전달받고, 전달받은 신호를 기초로 정해진 논리값을 출력하는 출력부를 포함하되, 상기 제1나노 스위치 및 제2나노 스위치는 입력되는 교류신호의 주파수에 따라서 상기 하나의 제1 및 제2 출력단을 각각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셔틀 매커니즘을 이용한 XOR 논리회로가 설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