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아미노메틸 아제티딘 화합물, 이를 포함하는 우울증, 정신 질환, 조루증, 또는 신경병증성 통증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 조성물, 및 상기 약학 조성물을 포함하는 제제

Abstract

본 발명은 특정 신경 전달 물질들의 재흡수를 높은 효율로 방지하여 우울증, 정신 질환, 조루증, 또는 신경병증성 통증의 치료제 또는 예방제로 사용될 수 있는 신규한 3-아미노메틸 아제티딘 화합물, 세레토닌 및 도파민 또는 노에피네프린의 재흡수를 억제할 수 있고 우울증, 정신 질환, 조루증, 또는 신경병증성 통증에 대하여 높은 치료 효과 또는 예방 효과를 갖는 약학 조성물과, 상기 약학 조성물을 포함하는 제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