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혈관용 구조물 및 이것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본 발명에 의하면 체내에서 정상적인 물리적 스트레스 하에서는 코팅된 고분자 탄성체에 의해 원할한 수축과 팽창이 가능하며, 다른 요인에 의해 내압이 급격히 높아지더라도 섬유 구조물에 의해 팽창에 의한 저항력이 극대화될 수 있게 설계됨으로써 혈관의 파열 및 찢어짐 현상을 억제할 수 있는 인공혈관용 구조물 및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