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마커의 조기 검출 및 정밀 정량화가 가능한 바이오마커 탐지용 프로브 및 이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바이오마커의 조기 검출 및 정밀 정량화가 동시에 가능한 바이오마커 탐지용 프로브 및 이를 이용한 바이오마커의 탐지방법에 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 페리틴 단백질과, 형광물질이 결합된 표적화 항체, 초상자성 나노입자 및 전도성 입자를 포함하는 바이오마커 탐지용 프로브 및 이를 이용한 바이오마커의 탐지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