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듐이차전지용 캐쏘드 활물질, 그 제조방법 및 이를 채용한 소듐이차전지

Abstract

소듐이차전지용 캐쏘드 활물질, 그 제조방법 및 이를 채용한 소듐이차전지가 제공된다. 본 발명에 따른 소듐이차전지용 캐쏘드 활물질은 FeF2.5(0.5H2O)-도전성 물질 복합체를 포함하며 저온 비수 침전법에 의해 제조된다. 상기 FeF2.5(0.5H2O)-도전성 물질 복합체는 우수한 용량 및 사이클 특성을 가지며, 저온 비수 침전법에 의해 제조되므로 제조방법이 용이하고 제조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성능이 개선된 소듐이차전지용 캐쏘드 활물질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