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레이저를 이용한 광학적 복원 홀로그램의 시각계 영향분석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RGB 각각의 파장별 레이저를 이용한 컬러 홀로그램의 색수차를 분석하고 조절하는 시스템을 제시한다. 컬러 홀로그램의 영상을 분석하는 방법으로 RGB 파장의 색분산 정도를 확인하기 위하여 컬러 홀로그램의 회절각(grating angle)의 각도를 시뮬레이션 하고, 계산된 파장별 회절각에 맞는 집광 렌즈를 사용하여 컬러 홀로그램에서 발생하는 색분산을 조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