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 부틸 암모늄 퍼옥시 디술페이트, 그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물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 여러 유기용매하에서 온화한 조건으로 반응이 잘 진행되고, 중성조건하에서 반응이 진행되어 다작용기 유기화합물합성에서 여러종의 라디칼반응에 융용할수 있는 하기 구조식을 갖는 테트라 부틸 암모늄 퍼옥시 디술페이트(n-tetraabutylammonium peroxydisulfate)그 제조방법 및 그의 이용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