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대역이엠아이노이즈필터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고주파 대역 노이즈 필터 제조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Ni-Cu-Zn계 페라이트를 기본 조성으로 하여 여기에 첨가제로서 Mn2O3 또는 Co2O3 0.2∼3wt%가 각각 또는 조합하여 첨가되어 이루어진 조성이다. 본 발명은 필터 조성물은 고주파 대역에서 높은 임피던스와 손실특성을 유지하면서도 노이즈 제거 주파수를 소정의 주파수 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등의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