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디클로로포스파젠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헥사클로로시클로포스파젠 단랑체로부터 촉매 용융 중합법에 의해여 폴리디클로로포스파젠을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구체적으로는 헥사클로로 팔로트리포스파젠 단량체로부터 촉매용융중합법에 의해 폴리 디클로로포스파젠을 제조할 때 유기주석 화합물 촉매로 사용하거나 유기 주석화합물과 알루미늄화합물을 공촉매로 사용하여 목적 고분자물의 수율을 높이고 그 물성을 향상시키는 폴리 디클로로포스파젠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