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로디플루오로메탄으로부터의불화수소의분리및회수방법

Abstract

본 발명에 따라, 2또는 3조의 흡수탑을 사용하고, 1차 흡수탑의 흡수액으로 40-55중량%의 불산용액을 사용하여 고농도로 불화수소를 회수하며, 2차 흡수탑과 3차 흡수탑(또는 2차, 3차 흡수탑이 조합된 1기의 흡수탑)은 10중량%이하의 저농도의 불산용액과 불화수소가 함유되지 않은 공정수를 각각 사용하여 불화수소의 분압을 낮게 유지시킴으로써 불화수소를 높은 회수율로 분리, 회수하는 방법에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