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로알켄닐실린들과그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일반식(Ⅱ)의 클로로알켄과 염화수소 또는 일반식(Ⅲ)의 알킬클로라이드의 혼합기체를 220℃-350℃의 반응온도에서 직접 반응시켜 일반식(Ⅰ)로 표시되는 클로로알켄을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단, 상기 식에서 R1은 수소, 메틸기, SiHCl2, SiCl3 또는 CH2SiCl3이고 R2는 수소 또는 염소이다. R3은 수소 또는 할로겐 원소이고 R4는 수소, 메틸기 또는 CH2Cl이며 R5는 탄소수가 1에서 4까지의 알킬기 또는 CH2CH2C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