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용혈분발효제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가축의 혈분을 주성분으로 하는 사료용 혈분발효제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톱밥, 미강이나 밀기울, 광물질 및 주박 또는 주정박을 혼합하여 발효, 건조시켜 발효첨가제를 제조한후, 여기에 혈분을 첨가하여 일정온도 및 일정시간에서 발효시키고, 건조하여서 되는 혈분발효제의 제조방법인 것이다.본 발명의 혈분발효제를 일반 사료에 첨가한 발효혈분첨가사료를 가축 사료와 양어장 사료로 사용하여 일반사료보다 증체량 및 소화율에서 좋은 효과를 나타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