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계의간이검출법및검출용킷트

Abstract

본 발명은 따라 뇨시료중의 마약류의 함유여부를 즉석에서 판별해 낼 수 있는 간편한 건식시험관법 및 이에 이용되는 시험관 킷트가 제공된다. 본 발명의 킷트를 이용함으로써 메타암페타민, 메톡시펜아민, DL-메틸에페드린 및 에페드린을 분석시간 30초이내에 스크리닝할 수 있다. 본 발명의 간이 검출법은 안정성이 우수하며 육안으로 그 결과를 판정하므로 현장 테스트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