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성입상비료의제조방법

Abstract

로진올 주성분으로 하고 이에 첨가제로 비수용성 금속화합물과 고분자 물질을 혼합 또는 반응시켜 만든 피목물질을 유기용매에 용해시켜 비료입자에 분사하는 지효성 입상비료의 제조방법으로, 간단한 단일피복공정으로 물에 녹지아니하고 매끄럽고 균열이 되지 않는 피막을 제공하며, 비료성분이 용출된후 쉽게 부서지며 토양중ㅇ에서 쉽게 분해되는 특성을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