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계검출지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테트라브로모페놀프탈렌-에틸에스테르(TBPE)와 메틸렌클로 라이드를 주성분으로 하여 마약계 검출지를 제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 방법에 따라 제조된 마약계 검출지에 의해 메타암페타민, 메톡시펜아민, DL-메틸에페드린, 암페타민, 에페드린, 및 노르에페트린과 같은 마약계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검출하는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