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덴서용알루미늄증착플라스틱필름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금속증착 플라스틱 필름 콘덴서 제조용으로 사용되는 알루미늄증착 플라스틱 필름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폴리프로필렌등의 플라스틱 필름상에 알루미늄을 증착한 다음에 그 위의 에지부분에 아연이나 카드뮴을 2㎜ 이상 10㎜ 아하의 폭으로 진공증착하여 알루미늄증착 플라스틱 필름을 제조한다.본 발명의 방법에 의해 제조된 알루미늄증착 플라스틱 필름을 사용하여 제작된 MF 콘덴서는 기존의 MF 콘덴서에 비해 시간의 경과에 따른 캐패시턴스 변화 및 tanδ 의 변화가 적고 절연파괴전압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