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베타-(알콕시프로페노일)아미노-3-세펨-4-카르복실산유도체및그제조방법

Abstract

[구성]-세펨-4-카르복실산 유도체 및 그 제조 방법61127베타-(알콕시프로페노일)아미노-3-세펨-4-카르복실산 유도체 및그 제조방법 특허청구의 범위 다음 일반식(I)의 7베타-(알콕시프로페노일)아미노-3-세펨-4- 카르복실산 유도체 상기일반식(I)에서 R1은 수소 또는 3급 부톡시카르보닐기이고 R2는 수소, 아세톡시메틸(-CH2-OCOCH3),(1-메틸-테트라졸-5-일) 티로메틸(-CH2-X-)비닐을 표시한다. R3는 수소, 또는 알칼리금속뜬 디페닐메틸을 나타낸다. R4는 메틸, 프로필, 이소프로필,시클로헥실 예를들어, T-부록시카르보닐메틸, T-부록시카르보닐 지메틸메틸이다. 7위치의 아실아미노 이중결합에서 아니도와 �알콕시기의 위치가 신(SYN), 안티(ANTI)의 두가지가있을수있는데이 두가지가 모두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