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공정용라인제어장치를위한다중타스크실행시간의가동조정장치및방법

Abstract

본 발명에 의하면, 타스크(task)의 수행을 개시하는 인터럽트(interrupt)가 타스크 실행 중 중복하여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상기 타스크의 선정된 실행 주기를 실제 실행 기간에 맞추어 가변시키기 위한 제어 수단, 공유 기억 장치, 직접 입출력 데이타처리장치, 외부 펄스 입력장치, 그리고 상기 제어수단, 공유 기억장치, 직접 입출력 데이타처리장치 및 외부 펄스 입력장치를 상호 연결하는 데이타 버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속 공정용 라인 제어 장치를 위한 다중 타스크 실행시간의 자동 조정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