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극반전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분극반전방법에 관한 것으로, 기판 표면의 양자교환된 곳의 경계에서 분극반전씨앗이 형성되며 기판의 상,하면에 서로 다른 온도를 유지함으로써 기판 내부로 분극반전이 자라도록 한다. 분극반전의 모양은 끝이 갈라진 바늘모양이며 준위정합을 이용한 청색광파 발생소자 제작에 적합한 이상적인 구조를 가진다.본 발명에 의하면, 주변의 공기온도 또는 공기흐름과 관계없이 일정하게 기판의 상하면에 온도차를 줌으로써 항상 재현성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