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루오로메탄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오염화 안티몬과 사염화 주석 또는 사염화 티탄의 혼합 촉매하에 디클로로메탄과 무수불화수소산을 연속적으로 액상반응시키는 것으로 이루어진 디플루오로메탄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의하면 디플루오로메탄을 높은 수율로 얻을 수 있으며 또한 반응계 밖으로 유출되는 미반응 무수불화수소산의 양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