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트리플루오로-2,2-디클로로에탄의불소화촉매및그것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마그네슘 및 칼슘으로 구성되는 군에서 선택되는 화합물과, 아연, 세륨 및 니켈로 구성되는 군에서 선택되는 하나 이상의 금속성분과 크롬으로 이루어지며, 상기 크롬과 상기 마그네슘 또는 칼슘의 몰비가 1 : 1 내지 1 : 32이고, 상기 크롬과 상기 금속성분의 몰비가 1 : 0.5 이하인 1,1,1-트리플루오로-2,2-디클로로에탄의 불소화 촉매 및 그것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