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성폴리에스테르분말의제조방법

Abstract

[요약서]본 발명은 괴상의 폴리에스테르 수지를 온도에 따라 비용매 또는 용매 특성을 나타내는 상분리용 용매를 사용하여 크기 분포가 균일한 단구정상의 폴리에스테르 분말을 얻는 결정성 폴리에스테르 구형 분말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목적은 종래의 방법으로 제조 불가능한 단구정상의 균일한 크기 분포를 가지는 결정성 폴리에스테르 수지 구형 분말의 제조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