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오넬라특이성항생물질을생산하는신규미생물

Abstract

1. 청구범위에 기재되어 있는 발명이 속하는 기술분야스크렙토마이세스 종 미생물2. 발명이 해결하고자 하는 기술적 과제레지오넬라균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항생물질을 생성하는 미생물의 개발3. 기술적 과제의 해결방법의 요지하기 구조식의 레지오넬라특이성 항생물질을 생산하는 스트렙토마이세스 종 에이엘91(Streptomyces sp. AL91 KCCM 10055):4. 발명의 중요한 용도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