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탄화수소화합물들의병산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염화불화탄소의 재체물질로서 유용한 불화탄화수소 화합물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제조방법은 서로 다른 반응 촉매를 사용하거나 또는 서로 다른 반응 온도로 가동되는 2개 이상의 불균일계 촉매 반응기가 직렬로 연결되어 구성된 반응계에 유기 반응원료로서 두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할로겐화탄소 또는 할로겐화탄화수소 화합물을 각각 적합한 반응 조건의 반응기로 공급하여 불화수소와 반응시킴으로서 두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불화탄화수소를 얻는 것으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