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릴프로필아민과이들의제조방법및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새로운 유기규소 화합물인 일반식(Ⅰ)과 (Ⅱ)의 의 실릴프로필아민 및 그의 제조방법과 식물의 진균성 질병에 대한 살균제로서 그의 용도에 관한 것이다.상기식에서 X1과 X2는 독립적으로 수소 또는 C1-C4의 알킬기, 페닐, 페녹시, 플루오로, 클로로, 브로모이며, R은 수소 또는 메틸기이고, Z는 메틸렌, 에틸렌, 산소 또는 비어 있고 이어져 있는 경우를 표시하며, R1과 R2는 메틸, 알릴, 부틸, 페닐, 4-클로로페닐, 4-플루오르페닐, 히드록시, 트리메틸실록시기이고, n은 4 또는 5를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