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즈옥사진카르복실산유도체의제조방법

항균제 제조시 유용한 중간체인 일반식(I)의 벤조옥사진 카르복실산 유도체의 신규한 제조방법, 본 발명의 제조방법은 일반식(Ⅱ)의 화합물을 유기 극성 용매 중에서, 염기 존재하에 가열 교반 반응시킨 다음 물을 가하여 반응시키는 것으로 이루어진다.(식중, R, R1 및 R2는 탄소 원각 1 내지 4개의 알킬기를 표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