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벤조일-3-아미노아크릴레이트 유도체의 제조방법

일반식 (I)의 신규한 2-벤조일-3-아미노아크릴레이트 유도체와 그 제조방법, 본 발명의 2-벤조일-3-아미노아크릴레이트 유도체는 강력한 항균제인 벤즈옥사진 유도체 제조시 중요한 중간체로 사용된다.상기 식 중, X는 할로겐 원자, X1, X2는 할로겐 원자 또는 니트로기를 표시하고, R, R1 및 R2는 탄소 원자 1 내지 4개의 알킬기를 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