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페라진벤즈옥사진유도체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다음 일반식(Ⅱ)의 (+)2-아미노메틸렌-3-옥소-3-페닐프로피오네이트 유도체를 유기 극성용매와 물에서 염기와 반응시켜 다음 일반식(Ⅲ)의 (-)벤즈옥사진 유도체를 얻은 다음, 일반식(II)의 (-)벤즈옥사진 유도체와 일반식(Ⅳ)의 피페라진 유도체를 반응시키는 것으로 이루어진 다음 일반식(Ⅰ)의 (-)피페라진 벤즈옥사진 유도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